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UV절골술이란? 
	슬림한 얼굴 형태는 얼굴의 좌우폭과 상하길이의 비율이 적절하여야 하고 무조건 좌우 폭만 좁다고 얼굴이 슬림해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턱끝이 편평한 모양이면 얼굴의 좌우 폭이 좁고 얼굴이 작은 편이더라도 얼굴의 형태는 슬림해 보인다기보다는 편평한 얼굴이라고 느껴지게 됩니다. 따라서 얼굴의 골격이 작아져서 얼굴의 좌우폭이 좁아지면서 적절한 얼굴의 상하 길이는 생기는 것이 좋고 그러면서 동시에 자연스러운 곡선 형태를 이루어야 계란형의 슬림한 얼굴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위해 UV절골술이 시행됩니다. UV절골술은 U자형으로 보이는 턱선을 V자형으로 슬림하게 만들어준다는 의미입니다. 편평해 보이는 턱끝의 상하 길이를 늘여주면서 동시에 폭을 좁혀서 U자형으로 편평하게 보이는 턱끝선을 v자형으로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간혹 턱끝이 너무 짧아서 아래턱의 감각신경이 너무 아래쪽에 있는 경우에는 이러한 뼈의 절골술이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절골술 없이 턱끝에 보형물이나 뼈이식 (사각턱절제를 같이 하는 경우)을 시행하여 턱끝의 상하길이를 늘여주는 방법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신경이 너무 아래쪽에 있는 경우에는 이러한 뼈의 절골술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절골술 없이 턱끝에 보형물이나 뼈이식 (사각턱절제를 같이하는 경우)을 시행하여 턱끝의 상하 길이를 늘여주는 방법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UV절골술 수술방법
	턱끝의 가운데 뼈를 마름모꼴의 형태로 절골하고 이를 회전시켜 턱끝이 길어질 수 있도록 배열하고 이를 받침대 삼아서 양측의 턱끝 뼈를 가운데로 모아서 고정해 줍니다. 
	턱끝의 상하길이가 길어지면서 좌우폭이 동시에 좁아져 턱끝의 슬림한 라인이 더 잘 살아나게 됩니다. 사각턱이 있는 경우에는 돌려깎기나 사각턱절제술과 병행하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무턱교정이란? 
	턱끝에 보형물로 브이라인 포인트를 만들어주거나 사각턱축소와 병행하는 경우 잘라낸 뼈를 턱끝에 이식하여 포인트를 만들어줍니다.
	조앤신 무턱교정 수술사례
	CASE 01. 턱뼈의 상하폭이 좁고 작으면서 턱끝이 편평한 경우
	Solution 
	사각턱 축소와 턱끝 뼈이식을 시행
T절골술과의 차이점
	턱끝의 상하 길이가 충분하면서 좌우 폭만 줄여야 하는 전체적으로 큰 턱끝뼈에서는 턱뼈 가운데의 일부 뼈 조각을 제거하고 양측의 턱끝뼈를 가운데로 모아서 상하의 길이는 변동이 없이 좌우의 폭을 줄여주는 것이 T절골술입니다. 

	반면에 UV절골술은 가운데의 뼈 조각을 빼내 버리는 것이 아니라 상하의 길이를 늘여주는 받침대로 사용하여서 턱끝의 상하 길이를 늘이면서 좌우폭을 줄여주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얼굴이 크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상하폭이 짧아서 네모 형태로 보이는 얼굴이나 턱끝의 라인이 일자형으로 편평하게 보이는 타입에 적합한 방법입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