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맞춤형 지방재배치란?
	눈밑지방의 양, 피부조직의 두께, 뼈대의 모양, 안구의 위치 등 지방재배치를 할 때에 고려해야 할 점은 무수하게 많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지 않고 똑같은 방법으로 지방재배치를 시행한다면 경우에 따라서는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지방재배치 전문 병원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맞춤형 지방재배치 수술방법
	개개인의 눈밑지방의 양, 피부조직의 두께, 뼈대의 모양, 안구의 위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맞춤형 지방재배치 수술을 진행합니다. 
	눈밑지방의 양이 많지 않은 경우
	눈밑지방의 양이 많지 않다고 해서 지방제거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눈밑지방의 양이 적어도 지방을 지지해주고 있는 구조는 약해져 있기 때문에 지지구조를 보강해주기 위해서 지방재배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밑지방의 양이 많은 경우
	눈밑지방의 양이 많은 경우에 양이 많다고 해서 눈밑지방을 꼭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 
	눈밑지방의 양이 많다고 하더라도 이 지방을 제거하기보다는 눈물고랑 아래쪽으로 위치를 옮겨서 재배치 해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배치가 제대로 이루어지면 대부분의 경우 눈뭍지방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눈동자가 돌출된 경우
	눈동자가 돌출된 경우에는 지방배채치를 할 때 눈밑지방을 눈밑 뼈 위쪽으로 이동시켜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눈밑뼈가 많이 꺼진 경우에는 눈동자 밑에 그늘지는 느낌이 남을 수 있으므로 앞 볼 부위에 지방이식을 병행하면 좋습니다.
	눈동자가 함몰된 경우
	눈동자가 함몰된 경우에는 눈밑지방을 눈밑뼈 쪽으로 너무 많이 이동시키면 오히려 함몰 양상이 심해지고 눈물고량 부위의 뼈대 느낌이 더 강조되어 보이기 때문에 눈밑지방을 이동시키기 보다는 지지구조를 보강하는 방향으로 수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물고랑 부위의 눈밑뼈가 튀어나온 경우
	눈물고랑 부위의 눈밑뼈가 두드러지게 튀어나온 경우에는 눈밑지방을 이동시키지 않는 것이 좋으며 격막강화만을 통해서 수술하게 됩니다.
	눈밑뼈 부분이 꺼진 경우
	눈밑지방은 내측, 중간, 외측의 3개의 주머니가 있는데 눈밑뼈의 꺼진 부위에 따라서 그 부위에 해당하는 지방주머니를 재배치하여 주게 됩니다.
맞춤형 지방재배치를 해야하는 이유 조앤신 맞춤형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의 양
	피부조직의 두께
	뼈대의 모양
	안구의 위치
	조앤신성형외과는 이 모든 것을 고려하여 
	맞춤형 눈밑지방재배치를 시행합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